반응형

7월말 목금 개인일정으로 휴가를 썼다. 그러면서 목요일은 생각을 정리할 시간도 필요하고 하여서 낚시를 가게되었다.

전곡항 레인보우호를 예약하였는데 전날 선장님의 급한사정으로 인하여 스타피싱호로 바뀌었다는 문자를 받았다.

레인보우가 아버님이고 스타피싱이 아들이라고 한다던데 잘 모르겠다.

전곡항 가기전에 사강낚시편의점에서 생새우를 사서 갔다. 만원에 20마리여서 1.5만원어치 샀다. 기포기도 있었기에 살림통에 기포기를 켜놓고 가게되었다.

간만에 출조여서 잠이 사실 잘 안왔다. 4시까지 도착하면 되는데 잠이 안와서 12시쯤에 출발하여서 전곡항에서 눈좀 붙이고 출발하였다.

아참 이날의 물때는 6물에 고저차가 좀 있었다.

7월 28일 물때

부푼 마음을 안고 아니 생각할 내용이 많은데 다 잊어버리고자 출발해본다

평택의 앞바다

난 선미 가장 끝에 앉았고 선수에서는 입질을 받아내는것 같았다. 나는 우럭을 첫수로 잡았으며. 사실 농어 외수질 낚시였는데 농어가 잘 안잡히고 배에 타신분들중에 농어 외수질에 어려움이 있으신분들도 계셔서 광어우럭으로 바꼈다.

 

우럭

놀래미다. 지금 맛있는 생선이다

 

놀래미

광어가 크게 보이지만 사실 작다. 이날 광어4 우럭1 놀래미1 하였는데 생선이 무맛이였다

광어

사무장님이 국이랑 밥을 준비해주시고 도시락을 준비해주는데 괜찮았다. 또한 배가 넓어서 좋다

 

스타피싱 내부

 

스타피싱 점심

예전엔 바다루어닷컴에서 활동할때 공구한 모자인데 아직도 나갈때는 쓰고 나간다. 요즘은 BDJ 낚시카페가 대세인것 같다.

바다루어닷컴 모자
스타피싱 선실 내부
스타피싱 조과
전곡항 생선 손질
전곡항 스타피싱 출조

날씨가 많이 더울줄 알았으나 바다바람이 불고 해서 나름 괜찮았다. 역시 보령위쪽으로는 가까우니 가는거긴 한데 아쉬울 뿐이다. 

배 시설이 좋고 해서 여자분이 같이 있다면 추천한다. 사실 남자분들이야 괜찮지만 여자분들이 배를 탈때 많은 핸디캡이 따르기에 괜찮다고 본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