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셔우드 골프클럽

셔우드(Sherwood Hills) 골프장을 가게 되었다. 이날은 티업시간이 7시라고 하여서 4시에 출발을 하였다. 이날은 일요일이여서 그런지 차랑 오토바이가 생각보다 적어서 일찍 도착하게 되었다. 전날 김밥을 미리 사놔서 김밥이랑 음료수를 마시고 준비를 하였다. 여기 대표가 여러명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한국인대표였다. 그래서 그런지 한국아재들이 많았다. 1인1카트 하려고 하니 4인카트에 캐디도2명만 된다고 했다. 왜인지 몰랐지만 알았다고 했다. 아마 우리는 골프 상품으로 안와서 차별대우 받는 느낌이였다. 느낌피셜이다. 오피셜은 아니다.

셔우드 홈페이지 그린피 가격 정책
셔우드 클럽하우스에 있는 가격표
셔우드 클럽하우스에 있는 가격표

전날도 그랬지만 10홀부터 시작을 하였다. 이날은 전날과 다르게 공이 잘 맞지도 않았고 꼭 제주도 블랙스톤 골프장 느낌이 났다. 그래서 그런지 아니 캐디가 공을 잘 찾지도 않고 파했는지 보기를 했는지 야디지 북에 체크를 안한다. 뭐하는지 모르겠다. 

셔우드클럽하우스에서 바라본 코스
셔우드클럽하우스에서 바라본 코스
셔우드클럽하우스에서 바라본 코스
셔우드클럽하우스
셔우드클럽하우스
셔우드골프클럽
셔우드골프클럽 코스
셔우드골프클럽 코스
셔우드골프클럽 코스
셔우드골프클럽 코스
셔우드골프클럽 코스

아무튼 이날은 골프 플레이도 그지같이 잘 안됬다 뭐 내가 잘 못하는거지만, 뭔가 좀 아쉬웠다.

여기는 카트이용료와 골프장보험료와 그리고 바우처 300페소를 의무적으로 구입을 해야 하나보더라. 바우처로 아메리카노를 구입해서 마셨다. 3잔에 300페소 못되는데 잔돈은 안준다고 하더라.

이날도 점심은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 기아자동차 맞은편 2층에 있는 한식 음식점 청담에 가게되었고, 차돌된장찌개랑 삼겹살 3인분을 시켜서 먹었다. 너무 너무 맛있게 먹었다. 이걸 먹을때마다 나도 어쩔수 없는 아재가 되었나 싶은 슬픈 생각도 났다. 역시 태국이 음식은 짱이다. 

복귀중에 보니까 자전거를 타는 이용자들
마닐라 청담 한식 차돌된장찌개와 삼겹살
마닐라 청담 한식 차돌된장찌개와 삼겹살
마닐라 청담 한식 차돌된장찌개와 삼겹살
마닐라 청담 한식 차돌된장찌개와 삼겹살
마닐라 청담 한식 차돌된장찌개와 삼겹살

이날은 미리 얼리 체크아웃을 하였기 동생숙소로 가서 쉬었다가 저녁은 늦은 점심을 많이 먹어서 쇼핑몰가서 구경하다가 공항을 가게 되었고 짐을 맞기고 출국심사를 하고 들어갔다. 

이때 실수한건 졸리비는 출국심사안에 있는게 아니고 밖에 있다는 거였다는것이다. 결국 핫도그를 사먹었고 1시 비행기를 타고 기내식과 맥주를 먹고 자는둥 마는둥 한국에 오게 되었다. 짐이 좀 늦게 나와서 7시 쯤에 공항을 나왔고 집까지는 1시간반이상이 걸렸다. 이렇게 나의 필리핀 마닐라 여행&골프는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