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날 에어컨점검을 하였는데 특별한 이상이 없다고 한다 

에어컨 용량이 작다고 한다 ㅡㅡ 실험실 평수가 한  8평 되보이는데 용량이 6평형이라고 

그래서 안시원하다고 하는데 음... 2007년식 삼성 에어컨 욕나온다 

그래서 예전에 봐둔 열차단필름을 주문해보았다.

35%(?맞나?)짜리 블랙 열차단필름을 주문하였고

오픈마켓에 가면 많이 판다.

실험실 창문의 갯수는 6개이고 가로 50cm에 세로 100cm(약간의 오차있음) 이였기 때문에

오픈마켓에서 파는 150cmx50cm 4장을 샀다

짜투리로 이으면 되니까 ㅋㅋㅋ

필름은 롤에 감아서 온다.

창문 대략적인 사이즈

150cm짜리를 100cm로 재단하면 된다. 

창문에 붙이려고 창문을 하나 때어내봤다 조낸 덥다 시불 ;;

설명서와 함께한 헤라를 가지고 퐁퐁물을 만든 후 분무기로 창문을 한번 적신후

헤라로 이물지을 닦아내고 필름을 붙여주면 된다.

필름에서 필름과 보호비닐을 떼어내는 방법은 스카치테이프 2장으로 띄면 된다

액정필름분리할 때 랑 비슷하다.

약간 살짝 넉넉히 나왔기에 칼로 잘 잘라준다.

그냥 대충했다 

오른쪽이 붙인것 왼쪽이 안붙인것 좀 차이는 있다

오른쪽 창문들도 해주고 

좀 어두워졌다

저기 통신선 위에 필름이 운게 보일것이다. 보호필름을 땔 때 잘못 띠니 지들끼리 붙었따 ㅡㅡ

Got Damm

둘이서 하던지 조심히 띠어라 아니면 분무기로 분사하면서 띠던지

히팅건으로 처리할까 하다가 난 없기에 라이터로 지졌다 ㅋㅋ

빵꼬가 나네 에라이 ㅋㅋㅋ

하지만 블라인드를 치기때문에 효과는 잘 글쎄 ㅋㅋㅋ

블라이드도 금속쪼가리여서 그런가 뜨거울까봐 

우선 열차단필름을 시공하였다

맨 위 창문은 안하였는데 이게 얼마만큼의 효과가 있는지는 두고봐야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