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주 상무지구 스크린야구 레전드야구존


친구들과의 영산포구에서 맛있게 회를 먹고 뭐할까 하다가 스크린야구를 하러 갔다

2017/04/23 - [음식점] - 광주 봉선동 회맛집 영산포구 ]


상무지구에 있는 스크린야구장 레전드야구존을 찾아갔다.


역시나 운전은 술을 안먹은 내가 하게 되었다.



건물1층에서 E/V를 타고 올라가게 되면 카운터가 보이는데 귀찮아서 안찍었다.


카운터에서 접수를 하고 왼쪽방으로 가기 전에 보이는 대기실이다



우리가 게임할 방이다. 스크린 골프장이랑 많이 비슷한 느낌이다.



안에 들어가게 되면 왼쪽에 배트와 전면에 스크린이 보인다



기계를 보면 상황을 알 수가있는데 아마로 선택한 우리는 구위를 조절할 수가 없는가 보더라


대신 다음 공을 무엇을 던질 것인지 구위는 확인할 수가 있었다



안전을 위한 헬멧



주위문이 붙어있는데 음주자는 하지 말라는데 술은 왜파는지 나참 ㅋㅋㅋ



메뉴는 안에서 인터폰을 들고 주문 할 수 있다



9이닝 짜리 게임이 시작되었다.


2대 2로 나누어서 떡볶이랑 나랑 팀 먹고 


참기름이랑 간판이 한팀이 되었다


이 친구가 참기름이다(참기름집 한다)



자세를 잡아보지만



보기 좋게 헛스윙



나도 타석에 들어갔다



휘둘러 보지만 헛스윙



분통하다!!!!


초반에 나의 홈런으로 인하여 2:0에서 


2:2까지 쫒겼지만 9회초 나의 안타와 홈런으로 4:2를 만들어서 다 이기는 경기 인것 같았다


하지만 운동신경이 좋은 참기름과 운빨좋은 간판이 안타와 홈런으로 4:4가 되었고


3회를 추가하여서 결국 1:0으로 졋다 ㅡㅡ


게임비는 9이닝짜리가 6만원이고 3회만 추가는 3만원인듯.....


부수적인것 포함 12만원 정도 나왔다


너무 많이 나왔다



이겼다고 참기름과 간판이 편의점 담배와 간식거리를 사줬다 


내 뒤로 떡볶이와 떡볶이 앞에 간판과 그 옆에 참기름



패배의 원인 떡볶이 



왼쪽은 간판(간판및 광고한다) 참기름


운동은 역시 즐겁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