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서울로 바람도 쐬고 공부도 하고 오라더라


여의도 사학연금회관에서 오전부터 오후까지 교육을 들었다.


세션이 9개였다 와 진심 힘들었다.


강당도 넓은데 에어컨이 약해


진심 힘들었다.


교육이 6시에 끝났다


서울에 온김에 지인도 만나고 맛난것도 먹으려고 했다


그래서 강남에 있는 그릭슈바인을 갔다.



가서 슈바인학센을 시켰다. 이건 샐러드이다 맛이 생각보다 괜춘


식전에 먹기 좋았다.



호가든로제가 만2천원에 행사하길래 주문시켯다.


최근에 이마트 가니까 9천원에 팔더라


750ml여서 2명이 나눠 먹기 좋았다.


향긋한 과일주 같은 느낌이였다.



슈바인학센이 나왔다. 난 통으로 나올줄 알았는데


아니 다른 블로그에서 봐도 통으로 나오고 나오고 나서 


잘라주던데 어랏! 이것보소! 잘라져나왔다.


나랑 지인인 각탱이는 실망했다.


맛은 기대했던것보다 실망이였다.


엄청 기름지고 느끼하고 그럴줄 알았는데 그다지 그다지였다.


독일식 양배추 절임인가 그것도 그닥,,,,


너무 한국화 되있는 맛있듯 싶었다. 꼭 독일가서 먹어봐야겠다




다 먹고 나서 고속버스터미널 와서 엔젤리너스에서 스무디 마셨다


난 요거트 스무디 


각탱이는 남친몬이랑 엄마몬이랑 전화를 한다,


명절때 고향에 내려오면 이걸로 우려먹어서 털어먹어야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