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웬지 같고 싶었다.


클레버 타키온 60W 6포트 퀵차지 2.0 스마트고속충전기 각포트2.4v 출력 스마트패드충전가능 멀티충전기

아 이름 길다 ....

한때 클리앙 뽐뿌 앵커부터 해서 멀티충전기가 유행을 탔다,

나도 그때 살까 하다가 안샀는데

그냥 샀다

사실 에그도 사고 폰도 이제 안드로이드여서 샀다 ㅋㅋㅋ


11번가에서 샀고 배송비까지 해서 3만원 가까이 줬다.




박스샷을 찍을려다가 깜빡했다

사은품이랑 같이 들어 있다




본체박스와 사은품 ㅋㅋㅋ

이거 케이블이 난감한게 케이블은 두꺼워서 좋은데

내꺼 폰이 노트5이다 그런데 폰에 연결부분이 두꺼워서 케이스 끼고 안들어간다

줸장 ㅋㅋㅋ




설명서(내용 부실하다)

전원연결선

본체

크래들


구성 끝!!!





6포트가 있다

검정색 충전기는 주황색

흰색은 파란색일꺼다

주황색 부분이 고속충전 되는 부분이란다





상세 스펙이 보인다



이번에 구입한 에그S ㅋㅋㅋㅋ

충전 잘되네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